커피전문점 서비스 요소가 고객의 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> 협회 자료

본문 바로가기

협회 자료

협회 자료

커피전문점 서비스 요소가 고객의 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-04-06 15:25 조회1,241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The Korean Journal of Culinary Research Vol. 15, No. 1, pp. 271~286(2009)
매장 운영에 참고하세요^^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사명 한국커피문화협회 주소 대전광역시 대덕구 덕암로125번안길 60(덕암동)
사업자 등록번호 318-80-02051 대표 문상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문상윤
Copyright © 2015 한국커피문화협회. All Rights Reserved.